팍스 나무위키이름이..ㅜㅜ 작성자[Card*하경우*]|작성시간26.06.11|조회수1,60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못미네요..ㅜㅜ올시즌어땠나궁금해서 나무위키검색해봤는데..정도껏해야지 이건좀심하다ㅜㅜㅜ선수가 실수를 아무리 크게하더라도 경기내에서 한건데 눈살찌푸려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트로이트 | 작성시간 26.06.11 수고를 덜기 위해 올립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셜로키언 | 작성시간 26.06.11 저렇게 표기한 사람도 본인이 실수를 하면 같은 대우를 받기를 바랍니다. 작성자Mamba out | 작성시간 26.06.11 너무 화들이 많아요.....ㄷㄷㄷㄷ 작성자전태풍최고 | 작성시간 26.06.11 방금 검색해봤는데 진짜네요... 나무위키 수정 못하게 바뀌어야 합니다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1 심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