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팍스 그 레이업 시도에 대한 코멘트 "내가 아누노비를 제칠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1 R.WALLAS 재수 좋음 앤드원안전한 3점까지 가능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26.06.11 팀에 확고한 베테랑 리더가 있다면 더 좋을것 같은데...크리스 폴이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1 샴페니 부진했는데수비 좋은 베테랑 반즈를 안쓴 것도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보* 작성시간26.06.11 걍 바보같은 선택이었어요시간끌어서 자유투를 쐈어도 3점차에 상대방 공격시간은 극히 제한적이라 확률적으로 엄청 유리했을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1 멘탈 나간 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11 레이업 하는 척 하다가 도망가는게 국룰 아닙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불거 작성시간26.06.11 JR스미스의 결정적 리바잡고 밖으로 드리블해서 나오는 그 장면이 생각나더군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6.06.12 너만의 잘못은 아니었는데, 너무 바보같은 행동이긴 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