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이겨도 난리인 오늘자 뉴욕의 밤

작성자오마이줄리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2,404 목록 댓글 27


우승하면 뉴욕시 폭발할 듯
만일 못하면..? 그게 더 무서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키 오닐 | 작성시간 26.06.11 광기 그 자체 ㄷㄷ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1 고담시인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V6SA | 작성시간 26.06.11 샌안원정서 5또는7 우승확정지으면 조금은 덜난리 6차전서 우승확정되면 폭동수준이겠네요
  • 작성자BLUE DENVER | 작성시간 26.06.11 길게 더 보고싶지만.... 차라리 5차전에 닉스가 원정에서 이기고 우승해야 샌안 선수와 팬들이 안전할듯....;;
  • 작성자mimin | 작성시간 26.06.12 90년대 닉스 그렇게 응원했건만 그때 우승했음 얼마나 좋았을까. 지금은 불스 팬이라 미안해 닉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