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하면 뉴욕시 폭발할 듯
만일 못하면..? 그게 더 무서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키 오닐 작성시간 26.06.11 광기 그 자체 ㄷㄷ
-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1 고담시인가요?
-
작성자V6SA 작성시간 26.06.11 샌안원정서 5또는7 우승확정지으면 조금은 덜난리 6차전서 우승확정되면 폭동수준이겠네요
-
작성자BLUE DENVER 작성시간 26.06.11 길게 더 보고싶지만.... 차라리 5차전에 닉스가 원정에서 이기고 우승해야 샌안 선수와 팬들이 안전할듯....;;
-
작성자mimin 작성시간 26.06.12 90년대 닉스 그렇게 응원했건만 그때 우승했음 얼마나 좋았을까. 지금은 불스 팬이라 미안해 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