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다시 보는 코비의 "내가 넘버원, 조던은 2위"

작성자TheSHOT|작성시간26.06.11|조회수1,584 목록 댓글 2

https://youtu.be/jevTu8qqgyQ?si=bHeF_P9pjmVWIOZW


내가 최고, 두번째는 조던, 세번째가 르브론
(feat. 예능 프로그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
  •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11 https://youtube.com/shorts/w0yPwUtbKbs?si=P1F42OYc8YyFB06j

    코비는 인터뷰 여러 개 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