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주전 5명이 페이롤이 빵빵 터지는데
진짜 브론슨은 염가 봉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이빗스턴 작성시간 26.06.11 브런슨한테 10프로 반납해라
-
작성자King james 작성시간 26.06.11 아누노비가 저정돈가요??
-
답댓글 작성자타이론힐 작성시간 26.06.12 노비치고는 많이받네요.
-
답댓글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12
3&D 윙 자원이 필요했던 닉스가
퀴클리, RJ바렛, 드래프트 픽 태우면서
아누노비 영입했었는데, (아추와 포함)
막상 오니까 팀에 찰떡이고 잘 해서 ㅎㅎ
인저리프론 끼가 있긴 했지만,
경기만 뛰면 닉스 승리의 요정.
대만족한 닉스 프런트가 지른 거죠.
저렇게 지르지 않았으면 아누노비
다른 팀 갔을 겁니다. ㅠ
계약할 때 연봉 너무 센 거 아니냐는
우려들이 있었는데 ...
이번에 닉스가 53년 만에 우승하면
PO 활약과 파이널 4차전의 그
'신의 오른손', 'The Greatest Tip-in'
...으로 한동안 그런 소리 안 나올 듯
합니다. ㅎㅎ -
작성자만성피로 작성시간 26.06.12 미첼 로빈슨을 못 잡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