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닉스 페이롤

작성자psp2004|작성시간26.06.11|조회수1,429 목록 댓글 12

 

여기도 주전 5명이 페이롤이 빵빵 터지는데

 

진짜 브론슨은 염가 봉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이빗스턴 | 작성시간 26.06.11 브런슨한테 10프로 반납해라
  • 작성자King james | 작성시간 26.06.11 아누노비가 저정돈가요??
  • 답댓글 작성자타이론힐 | 작성시간 26.06.12 노비치고는 많이받네요.
  • 답댓글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12
    3&D 윙 자원이 필요했던 닉스가
    퀴클리, RJ바렛, 드래프트 픽 태우면서
    아누노비 영입했었는데, (아추와 포함)
    막상 오니까 팀에 찰떡이고 잘 해서 ㅎㅎ

    인저리프론 끼가 있긴 했지만,
    경기만 뛰면 닉스 승리의 요정.

    대만족한 닉스 프런트가 지른 거죠.
    저렇게 지르지 않았으면 아누노비
    다른 팀 갔을 겁니다. ㅠ

    계약할 때 연봉 너무 센 거 아니냐는
    우려들이 있었는데 ...

    이번에 닉스가 53년 만에 우승하면
    PO 활약과 파이널 4차전의 그
    '신의 오른손', 'The Greatest Tip-in'
    ...으로 한동안 그런 소리 안 나올 듯
    합니다. ㅎㅎ
  • 작성자만성피로 | 작성시간 26.06.12 미첼 로빈슨을 못 잡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