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파이널 4차전 관련 말말말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1 다 맞는 말이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1 바클리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1 응원팀의 상대팀이라 조심스러운데 샌안 입장에선후반에 온갖 삽질과 안 좋은 경우의 수가 겹치면서도저히 질 수 없는, 또 져서는 안 되는 경기를 졌어요. 샌안이 뱉은 승리를 닉스가 줏어 먹으려다 실수로다시 뱉었는데, 샌안이 그걸 다시 닉스 입에 떠먹여준 형국. 팍스도 팍스이지만, 웸비의 자유투 미스도 컸고.아누노비에 대한 박스아웃 미스와 마지막 인바운드패스 상황까지... 닉스 팬인데도 이걸 어떻게 이겼나 싶고, 제가샌안 팬이면 혈압 터졌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1 샌안도 터트린 혈압이 많아서... 이제는 좀 그러려니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obe24 작성시간26.06.11 저도 샌안이 향후 몇년간 강팀으로 군림하며 반지 몇 번은 낄거 같기에 뉴욕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스펄스고 작성시간26.06.12 감독 안바뀌면 우승 못할 거 같아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unnies 작성시간26.06.11 닉스 응원하는데 뭔가 머리는 스퍼스가 7차전 까지 가서 우승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점마스터 작성시간26.06.11 우승은 할 수 있을때 해야 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6.11 22222 우승은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2 333 스퍼스가 전도유망한 팀이지만, 10여년 전에 오클도 그 못지 않은 팀이었어요 그 중에 반지를 낀건 듀란트 하나 뿐인데, 그조차도 골스 합류 때 뿐이죠 다음이란건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발형님 작성시간26.06.11 29점차 리드 뼈아프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aker 작성시간26.06.11 코칭은 어쩌면 흐름 타는 초반에 많이 잘랐습니다. 닉스의 바람이 그 흐름을 막기에 넘 셌던 거일 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쥬라식파커 작성시간26.06.11 레드야 캐슬도 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 바본가 작성시간26.06.11 이번에 닉스 우승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나 폴트너 작성시간26.06.12 샌안 감독이 너무 무능하더군요. 닉스 감독이랑 너무 차이가 납니다. 아무것도 못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2 제가 이점이.제일 짜증납니다 이번 플옵에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2 오클 전에서 나름 좋은 경험과 교훈을 얻은줄 알았는데.. 아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26.06.12 감독도 경험에서 밀렸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YUNAzzang 작성시간26.06.12 우승은 기회왔을때 해야죠. 릅 마앰시절도 결성전에는 한 5번은 우승 할 기세였죠…. 요즘같은 시절엔 내년에 한다? 장담못합니다. 최근 몇년간 2연패가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더니 작성시간26.06.12 선수들도 그렇고 특히나 팍스는 당장 5차전을 뛰어야하는데 참 안쓰럽고 걱정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