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할 일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끝나지 않았어요.
https://x.com/espnnba/status/2064946755272143158?s=46&t=pwBY1EJNBCVMMRQ9zcOgqw
KB: JOB IS NOT FINISHED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ard*하경우*] 작성시간 26.06.11 its not over yet. not even close.
-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11
MSG가 뉴욕 홈이기도 하지만, 상대팀의 라이징
스타들을 빛내주며 홈팀 닉스가 처참하게 당하는
이미지가 있어 와서 ... 6차전 장담 못 합니다.
5차전에 끝낼 각오하지 않으면 7차전까지 몰리며
모든 게 물거품 될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Manu 작성시간 26.06.11 에미넴님은 디트 팬일거 같은데.. ㅎ 의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11 Manu
아 글쵸. 닉네임만 보면 진성 디트 팬 느낌이 ㅎ
여기 티트 팬 회원님께서도 같은 디트 패밀리로
생각하셨다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