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뉴욕 구장엔 샌안토니오 팬이 안 보여요ㅠ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12 무서워서 못갈듯요.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2 무서워서 못갈듯요.. 근데 사실 진짜무서운건 거리에있는 군중을 이룬 닉스팬이긴할거에요. 수백만원표값내고 들간 사람들은 안그러긴 할거라..ㅋㅋㅋㅋ
  •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13 5차전 경기도 스퍼스 시즌 티켓홀더들 제외하면 남은 티켓들 중 50%를 이미 닉스 팬들이 구매했답니다. 스퍼스 홈경기임에도 닉스 팬들이 관중석에 30~40%가 차지하고 앉아있는 희한한 광경이 펼쳐질듯.
  •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티켓 러쉬네요;;;
    이런 건 처음 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