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구장엔 샌안토니오 팬이 안 보여요ㅠ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12 무서워서 못갈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2 무서워서 못갈듯요.. 근데 사실 진짜무서운건 거리에있는 군중을 이룬 닉스팬이긴할거에요. 수백만원표값내고 들간 사람들은 안그러긴 할거라..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13 5차전 경기도 스퍼스 시즌 티켓홀더들 제외하면 남은 티켓들 중 50%를 이미 닉스 팬들이 구매했답니다. 스퍼스 홈경기임에도 닉스 팬들이 관중석에 30~40%가 차지하고 앉아있는 희한한 광경이 펼쳐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티켓 러쉬네요;;;이런 건 처음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