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앞으로 우승많이할건데 괜찮잖아가 말이안되는 소리인 경우(feat GPT 의견) 작성자키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26.06.12 팍스를 버리고, 캐슬+하퍼+바셀로 분산해야 하는데.. 캐슬과 하퍼가 비싸질 것 같아요. 벤치에 파워포워드와 스몰포워드 보강을 하면 좋겠습니다. 젱과 플럼리 둘 다 센터인데 코넷까지.. 팍스는 대체 가능한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프에이 작성시간26.06.12 팍스는 진짜 연봉대비 너무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2 팍스는 버릴테고샌안 가드 중 역대급 재능을 보인 하퍼와 웸비를 주축으로 나머지 선수들은 언제든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키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이제 맥스 시작하는 선수 처분하기가 쉽진않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