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를 보고 '쟤는 닉스의 팬도 아니야. 꺼지라 그래' 라고 했다가 사과한 닉스 라디오 해설자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dancer 작성시간26.06.13 마가시키였나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3 아니 이번 플옵보고 뉴욕팬이 될수도 있는거고 저게 뭔 상관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vocal0171 작성시간26.06.13 마가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3 vocal0171 아하,,,, 정치적인 이유가 섞여있었군요,, 저기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TEST Pacers 작성시간26.06.13 팀이 태어날 때부터 정해지나요? 봐서 감명 깊음 그팀 유니폼 입고 응원할 수 있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3 멍청한 마가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26.06.13 누가 마가라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vocal0171 작성시간26.06.13 테일러 스위프트를 디스한 저 남자가 그럴 확률이 높죠.. 테일러는 딱 한국의 아이유와 포지션이 거의 같습니다. 진짜 닉스 팬이면 테일러가 뜬금 나타나 응원해도 기쁠 일이란 거죠... 이걸 디스할 이유는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dancer 작성시간26.06.13 vocal0171 아이유보다 훨씐더 선명하게 자신의 정치적 목소리를 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26.06.13 vocal0171 저도 테일러 스위프트 안 좋아하지만 민주당 지지자인건 알고 있습니다혹시나 제가 잘못 이해했을까봐 댓글 달았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13 ㅉㅉㅉ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3 미친놈인가.. 테일러는 어릴때부터 닉스팬이었어요 sns 조금만 찾아봐도 쫙 나오는데 ㅡㅡ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13 되게 오래전부터 닉스팬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arl the Goat Manigault 작성시간26.06.13 저 발언한 것은 남자가 아니라 여자 해설자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영상이 저 남자 해설자 얼굴로 돌아다니던데 바른 정보를 덧붙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려 작성시간26.06.14 마가인가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