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사무국 장난질이 너무 노골적이네요

작성자버려|작성시간26.06.14|조회수1,580 목록 댓글 7

 

웸비 플래받으면 다음 경기 출전 못하니까

아예 웸비는 플래 주지 말라는 지령이 내려온 모양입니다.

그러려다 보니까 아예 앤드원조차 주지 않았고...

뒤로 주의정도는 주지 않을까 싶네요. 너 또 그러면 우리도 커버 못해 이러면서.

오늘은 사무국이 어떻게든 5차전에 끝내지 못하게 노력하는 모양새네요.

6차전은 갈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anksReggie | 작성시간 26.06.14 사무국은 어떻게 해서든 7차전까지 가겠다는
    의지가 아주 확고하네요. 다음 게임
    심판은 그렇다면 스캇포스터?
  • 작성자묵월혼 | 작성시간 26.06.14 msg에서 뉴욕이 우승하는게 사무국 입장에서는 이쁜 그림이긴하죠.
    오늘 웸비 플레 안주는건 좀 노골적이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스텝한거니 | 작성시간 26.06.14 그러면 사실 플레주고 6차전 웸비 못나오게해야 그림이 이쁘죠 ㅋㅋㅋㅋ
  • 작성자Goat.Lebron | 작성시간 26.06.14 닉스 선수들 안쓰럽네요 조금은.. 심판과도 싸우는 느낌
  • 작성자인터넷리 | 작성시간 26.06.14 눈알을 후벼도 노파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