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우승!!!!! 작성자흰둥파파|작성시간26.06.14|조회수28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14 우승이네요 멋진 팀이었습니다 닉스 ㄷㄷ 작성자둠키 | 작성시간 26.06.14 우승 축하합니다 작성자흰둥파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뭔가 정의가 승리한 기분이네요. 사무국 웸비 반성 많이해라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