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퍼스의 완패, 닉스 축하합니다.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14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 시아럽 작성시간26.06.14 재밌었네요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4 브런슨진짜ㄷㄷ... 셜로키언님도 이번시즌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SAS]TP9 작성시간26.06.14 뉴욕 선수들의 절실함과 집중력이 돋보인 시즌이었네요 닉스 우승 축하합니다
    웸비 캐슬 하퍼를 중심으로 다시 도전하길 바라네요 고생 많으셨어요
  • 작성자 니나 폴트너 작성시간26.06.14 브런슨 진짜 어마어마합니다. 상대방인데도 경이로워서 응원하게 되더라구요.
  • 작성자 whyci 작성시간26.06.14 뉴욕 축하드립니다. 충분히 우승의 자격이 있었고 반대로 샌안은 우승의 자격이 없었네요.
  •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14 3차전 어찌어찌 이겼을 때도 닉스가 여전히 유력하다 생각은 했는데 그래도 샌안팬인지라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시리즈 스코어 4-2는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대형 트레이드 없이 육성 위주로 팀 리빌딩이 스무스하게 이루어지긴 했습니다만, 이 팀이 컨텐더로 거듭나려면 기량, 멘탈, 경험 모두 더 담금질이 필요하단 걸 확인한 플옵이 된 것 같네요. 닉스팬분들 오랜 시간 마음 고생 심하셨는데 드디어 성불을 이루신 걸 축하합니다.
  • 작성자 흰둥파파 작성시간26.06.14 스퍼스는 질만했고 웸비는 말해뭐해. 브런슨 대단합니다.
  • 작성자 Jason.Kidd 작성시간26.06.14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