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욕쟁이아가작성시간26.06.14
3차전 어찌어찌 이겼을 때도 닉스가 여전히 유력하다 생각은 했는데 그래도 샌안팬인지라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시리즈 스코어 4-2는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대형 트레이드 없이 육성 위주로 팀 리빌딩이 스무스하게 이루어지긴 했습니다만, 이 팀이 컨텐더로 거듭나려면 기량, 멘탈, 경험 모두 더 담금질이 필요하단 걸 확인한 플옵이 된 것 같네요. 닉스팬분들 오랜 시간 마음 고생 심하셨는데 드디어 성불을 이루신 걸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