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오늘도 대한민국 축구 있냐고 ...

작성자ΕΜΙΝΕΜ|작성시간26.06.14|조회수1,746 목록 댓글 14

 

 

방방 뛰고 환호성 지르니 

와이프님이 헐레벌떡 뛰어 와서 

"월드컵 멕시코전 오늘이야?"

....하시네요. 

 

 

아니라고 ... NBA 응원팀이 우승했다 하니

(ㅡ_ㅡ ) <-- 이 뾰로통한 표정으로 가심. 

 

 

 

오래 살았나 보네요. 

 

LG 트윈스가 우승을 하더니,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뉴욕 닉스가 우승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AFKN으로 팻 라일리와 패트릭 유잉이

이끌던 닉스의 질식 디펜스를 접하고 반해서

팬질 시작한 이후로 ... 이런 순간이 오다니.

 

그간의 회한들이 뇌리를 스쳐 가네요. 

 

 

이번 PO 강력한 컨텐더들이 줄줄이 탈락하며

우주의 기운이 닉스에게 모인다고는 했지만, 

 

이번 파이널을 보면서 확실히 느낀 건 

'닉스는 강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절대 질 것 같지 않은 포스와 우승을 향한

집념을 보여주었네요. 

우승 자격이 있는 팀이었습니다.

 

 

NBA 리그 컵 우승, 리그 우승 

2025-2026 시즌 더블 !!!!!!!!!!!!!! 

 

올 시즌은 완벽한 닉스의 시즌이었네요. 

 

너무 기쁩니다. 

진짜 눈물까지 나오려고 하네 ㅋㅋㅋㅋ 

 

 

지난 두 시즌 동안 닉스 박스스코어 작성하며

연패할 때 한숨 푹푹 쉰 기억들이 갑자기.... ㅋ 

아...그래도 보람이 느껴지네요. 

 

 

스퍼스 팬분들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미래가 창창한 팀이라, 앞으로가

더 두려워지는 팀이네요. 

 

 

닉스 팬 여러분들, 그동안 마음고생 한 거 

한 순간에 날려 버리시고. 그간 고생 많았습니다.

 

이제 동정받고 놀림받는 닉스가 아닙니다. 

Knicks the Champ ~! 

 

 

 

 

 

 

 

ps 

 

NBA 닉스가 성불했으니 ... 

이제 NFL의 레이더스만 우승하면 

성불 끝나는데, 이건 정말 힘들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3~95시즌의 악몽 | 작성시간 26.06.14 긴 시간 수고하셨습니다ㅠ
  • 작성자kirt2050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려요
    올해 뉴욕은 챔피언 자격있었네요
  • 작성자니나 폴트너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립니다. 반대편 입장에서도 닉스는 최고였습니다.
    우주 최고 미남 브런슨!
  • 작성자ThumbsRussup~!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립니다 ㅎㅎ
    알럽의 매력은 이런 타 팀 팬들이 우승한 팀의 팬분들 축하를 보내는 모습 같아요
    이런 문화가 쭉 이어지길 바라면서
    충~~~분히 감흥을 누리시길요!!
  • 작성자Bunnies | 작성시간 26.06.14 닉스 농구 너무 좋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