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뉴욕은 진짜 강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브론슨은 경이로움 그 자체네요. 정말 정말 진짜로 잘합니다.
1. 웸비는 소림사를 한번 더 가던지.. 멘탈관리를 해야될거같습니다.
플레이 외적인 파울을 하는 방식이나 매너적인 부분이 반드시 개선되어야합니다
2. 팍스는 손해를 감수하고라도 반드시 트레이드 해야됩니다
가장 많은 연봉을받는 선수가 불안한 캐슬보다도 볼핸들러 역할을 못하는데
거기에 더해서 루키인 하퍼보다도 실력이 떨어집니다.
다음시즌 팍스를 보내면서 3&D자원이나 3점되는 윙자원으로 바꿔야합니다
3. 감독이 욕을 먹긴하지만 여기까지 끌고온 부분은 인정해줘야합니다.
지난경기에서 단점으로 지적된 체력관리 부분이나 타임아웃 사용등등
이번경기에서 모두 뜯어고친것처럼 계속해서 발전하고있으며
올해의 경험치가 내년에 분명히 더 발전된 모습으로 나올거라봅니다.
훌륭한 감독이 될거같습니다(수정하겠습니다)
올해의 실수를 발판삼아 좋은감독이 되었으면합니다.
돌이켜보니 단점으로 지적된부분들이 결코 작지않고
결정적으로 큰점수차를 반복적으로 역전당한점은 분명히 역량부족이 맞네요.
그래도 다음시즌까지는 지켜보고싶은 젊은지도자라서
한번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4. 하퍼는 다음시즌 무조건 주전으로 써야될거같네요. 진짜 잘합니다.
메인 볼핸들러는 하퍼가 맞을거같습니다.
5. 캐슬이 불안함이 보였지만 시리즈 진행하면서 개선되고 발전하는게 보입니다.
그리고 수비력이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리그 탑급입니다.
6. 오프시즌 슈팅연습들을 진짜 빡쎄게 해야될거같습니다.
오늘경기 오픈찬스 3점 놓친게 몇개인지... 초반부에 오픈3점을 다 넣었으면
경기가 완전히 달라졌을겁니다.
웸비 1/6 팍스 1/8 캐슬 0/3 3점 처참합니다.
팍스는 3/15 입니다. 거의 재앙수준입니다. 패배의 가장 큰 원인은 팍스라고봅니다
가장 고연봉자인데 보여주는 모습이 처참할정도이고
4쿼터에서 오죽하면 해설자 멘트에서 팍스는 공을 주지말고 뺏어야된다고 말할정도로
팍스가 뛰는게 팀에 마이너스만 되었습니다. 킹스시절의 팍스는 이제 없네요
클러치가 강점인 선수였는데 클러치 포함 경기시간 내내 메인볼핸들러 주제에
경기운영도 처참하고 슛도 엉망입니다. 최악이네요
7. 마지막에 그래도 다같이 축하는 해주고 나가는게 보기도 좋고 승자에 대한 예우인데
젊은선수들의 투지는 인정하지만 아쉬운건 맞네요. 좀 더 성숙해지는 내년을 바랍니다.
8. 이정도 수준이면 내년에도 뉴욕은 엄청나게 강할거같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으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wis023 공감되네요 ㅜㅜ
-
작성자더마 드로잔 작성시간 26.06.14 저는 개인적으로 7번에서 너무 실망했네요...
내년엔 반대로 축하받을수도 있을껀데..
멘탈케어를 받아야된다고 생각됩니다 -
작성자Sangwook 작성시간 26.06.14 닉스팬인데 하퍼가 제일 무서웠어요 스퍼스 전 선수들중 제일 베테랑 같아 보였구요
-
작성자Vince Carter & Zach Lavine 작성시간 26.06.14 경험부족이 젤 큰것 같네요 내년에는 달라진 모습으로 우승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
작성자No.1 & no.41 작성시간 26.06.14 하퍼-캐슬 라인 무서웠습니다. 팍스기용이 아쉬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