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까보고보니 대단했던 팀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세펠|작성시간26.06.14|조회수2,589 목록 댓글 7

 

 

챔피온 상대로 2승이나 하셨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14 예전에 89년?! 그때도 디트가 시카코한테만 2패했죠
  • 작성자Rip. | 작성시간 26.06.14 파이널 2차전 클러치상황 웸비대신 맥컬럼이었으면 뉴욕이 졌을 수도ㅎㅎㅎ
  • 작성자어우혹 | 작성시간 26.06.14 아우 진짜ㅋㅋㅋㅋㅋㅋ
    대진운 너무 좋다 생각했는데 우승팀을 16강에서 만남
  • 작성자170의파포 | 작성시간 26.06.14 1차전도 애틀이 거의 잡을뻔 했죠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14 컨파에서 졸전이라고 욕먹던 클블과 하든도 재평가 대상이 되야할거 같아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