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상대로 2승이나 하셨네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농구좋아ㅎ 작성시간 26.06.14 예전에 89년?! 그때도 디트가 시카코한테만 2패했죠
-
작성자Rip. 작성시간 26.06.14 파이널 2차전 클러치상황 웸비대신 맥컬럼이었으면 뉴욕이 졌을 수도ㅎㅎㅎ
-
작성자어우혹 작성시간 26.06.14 아우 진짜ㅋㅋㅋㅋㅋㅋ
대진운 너무 좋다 생각했는데 우승팀을 16강에서 만남 -
작성자170의파포 작성시간 26.06.14 1차전도 애틀이 거의 잡을뻔 했죠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 26.06.14 컨파에서 졸전이라고 욕먹던 클블과 하든도 재평가 대상이 되야할거 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