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브런슨 팬이 됐어요 작성자[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4 저도 이번 파이널 전까지는 잘 몰랐던 선수였는데 어떤상황에서도 흥분을 크게하지않고 팀의 승리를 위해 어떻게든 득점을 만들어내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고요. 오래 보고싶은 선수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4 오늘 경기만 보면 악당 웸비와 심판에 맞서는 히어로같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흰둥파파 작성시간26.06.14 맞습니다. 간만에 정의가 승리한거같은 희열을 느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lendorCuz 작성시간26.06.14 브런슨은 요즘 선수한테 없는 인간미?가 많아서 매우 호감가는 선수에요 ㅎㅎ조쉬하트랑 서로 장난치는거 보면 훈훈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14 정말 위대한 선수이자 훌륭한 인간이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4 슈퍼 하이엔드 플레이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이빗스턴 작성시간26.06.14 전 22년도에 댈러스에서 골스 벼랑까지 끌고 가는 모습보고 이 친구 돈치치 다음 옵션 선수로 썩기 아깝네 생각했늕데 역시 대성하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켓콜리 작성시간26.06.14 저랑 같은.생각이셨군요 ㅎㅎ 돈치치와는.다른 길을 걷고 있습니다. 내년엔 골스와 닉스가 파이널에서붙는걸 보고 싶은 소망이지만 꿈이겠네요 ㅠ브런슨 정말 매력적인.선수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4 진짜 대단한 경기였습니다 말 그대로 파이널 최종전을 지배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4 오호... 브런신 덕분에 닉스 팬이 한 분 늘었군요.흐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lution 작성시간26.06.14 멘탈이 정말 단단한 선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쇼호쿠농구왕 작성시간26.06.14 챔피언의 자격이 충분한 선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imalC8 작성시간26.06.14 뉴욕팬됨 !̊̈ 하트&브리짓스때문에 정이 갔는데 브런슨때문에 완전 반했네요.이젠 원래 응원팀인 서부 앤트맨의 미네와 동부는 브런신의 뉴욕 !̊̈ 이렇게 정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