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슨 오늘 기록 대단한 퍼포먼스 아닌가요? 작성자세펠|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꽃e피면나b 작성시간26.06.14 브런슨은 이제 진짜 뉴욕의 왕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o.1 & no.41 작성시간26.06.14 왕을 맞이합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wenty-two 작성시간26.06.14 제가 카멜로를 진짜 좋아했었는데요 ㅋ 진짜 브런슨 보며 농구선수 보는 눈을 많이 반성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ker 작성시간26.06.14 아마레 멜로시절 뉴욕을 참 좋아했었는데 브런슨 타운스가 그들을 잊게해줬어요 ㅋㅋ 특히 브런슨! 앞으로도 흥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4 오늘은 그냥 the king of the nba였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14 조던, 코비, 르브론 정도나가능한 퍼포먼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요뜨 작성시간26.06.14 대놓고 브런슨고만 하는데 못막더군요 뉴욕의 왕 아니고 뉴욕의 신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4 오늘 진짜 언터쳐블이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lden State 작성시간26.06.14 98년 6차전 45점 넣은 조던을 보는 유타팬들 기분이 어땠을지 오늘 이해했네요 타운스 아누노비 다 부진하고 벤치는 멸망수준인데 브런슨 혼자서 다 뚫고 웸비 상대로도 다 넣고... 미친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4 닉스는 3쿼터 중반에야 벤치 첫 득점이 나왔고,KAT은 나왔다 하면 파울해서 계속 벤치에 있고,슛도 더럽게 안 들어가고...브런슨 아니었으면 진짜 가비지 대패 당할 뻔.브런슨 덕에 간신히 이겨서 망정이지 닉스 오늘게임 퀄리티는 너무 안 좋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4 대단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