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샌안 뉴욕 파이널 실망스런 웸비와 기대보다 더 뛰어난 뉴욕의왕

작성자꽃e피면나b|작성시간26.06.14|조회수1,467 목록 댓글 5

일단 웸비의 4쿼터 지속적인 부진과 힘세고 큰 센터를 전혀 뚫지못하는 모습

키큰 선수들의 고질적인 비매너인 팔꿈치 사용이
지나치게많은점, 그리고 특히 오늘 발집어넣은건
도저히 용납 불가입니다.
플레그런트 파울 1도 안나온건 이해불가고
개인적으론 저런파울하면 무조건 퇴장시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워낙 괴물스러운 수비와 기이한 고무팔 공격때문에
좀더 칭찬했던거같고 아직 공격에선 요키치에
전혀 비할수없는 수준이네요..

그리고 뉴욕의 왕은 뭐 설명이 필요없는 완벽한 공격,
클러치, 차분함. 찬사를 보낼수밖에 없네요.
왜 비슷하게 파울잘얻어내지만 sga는 인터넷에
욕하는 사람이 90이지만 뉴욕의 왕은 안티가 거의없는지 보여준 시리즈였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폭스얘긴 자주해서 안할까했으나.
그냥 노답중 상노답, 신인들보다 더 멍청한 판단력
다 보여준 시리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1 & no.41 | 작성시간 26.06.14 브런슨의 위엄이죠. 대비되는 웸비의 더티플레이는 참 꼴사나웠습니다.
  • 작성자MambaGigi | 작성시간 26.06.14 마지막 인사도없이 나간건
    진짜 어린선수로써
    주변에서 인성에대해 말한사람이 1도 없었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converge | 작성시간 26.06.14 주변에서 말해줄 선수가 필요없을 정도의 기본이라....
  • 답댓글 작성자둠키 | 작성시간 26.06.14 converge 22222. 아주 이번 파이널때 실망 많이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15 진짜 팬들이 이런거 말해봐야 비웃고 말 그럴 애구나 싶더군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