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1쿼터 보면서 오늘은 힘들겠다 싶었는데 ㅎ

작성자비요뜨|작성시간26.06.14|조회수652 목록 댓글 0

1쿼 득점이 13점…

닉스 이번 파이널? 한쿼터 최저 득점이란 자막이 뜨더군요. 

그래도 직전 경기 29점 역전 경험이 있다보니 혹시나 하는 맘으로 지켜봤습니다.

경기력 차이는 큰거 같았는데 의외로 점수차는 많이 안나더군요. 

그럼에도 한동안 점수가 안좁혀지다가 4쿼터에 드디어 역전을 하는데 우주의 기운이 뉴욕으로 오는거 같았습니다.

 

4쿼터 닉스가 역전하는 구간에 팍스가 슛을 너무 던졌어요. 다 안들어갔고..

반면 딜런 하퍼는 끝내주게 잘하더군요. 제일 무서웠어요.

브런슨 득점도 예술이지만 삥뜯기도 대단하더군요. 샌안팬들은 뒷목 잡았을듯…

파이널이란 중압감때문인지 닉스 선수들도 슛을 망설이는 느낌이었고 자유투도 놓치고 ㅋㅋ 브런슨이 거의 팀득점의 반을 책임지면서 경기를 지배했습니다. 뉴욕의 신..

하퍼도 클러치 구간에서 자유투와 레이업을 놓치면서 신인다운 모습을 보여줬는데 연차 쌓이면 엄청날거 같습니다.

한동안은 브런슨이 최애 선수가 될거 같습니다. 너무 멋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