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내가 왜 그때 닉스팬 하겠다고 그 지랄을 떨었을까

작성자E.Fournier|작성시간26.06.14|조회수1,974 목록 댓글 23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 빈스카터의 덩크를 보고 NBA에 입문하게 됐고
트윈테러를 보고 닉스팬 하기로 결심했었어요

트윈테러 시절을 지나
스타버리, '자멸' 크로포드
거대한 에디커리 계약
이대리 (데이빗 리) 깜짝 활약밖에 볼게 없던 WE SUCK! 시절
올스타 출전선수는 없었지만 네이트 로빈슨 덩크왕에 기뻐하던 시절
아마레와 아이들, 그리고 카멜로 앤써니, 히버트의 블락..
반짝 재미 주었던 제레미 린
그리고 혜성같이 나타난 유니콘 포르징기스
유명한 '스거낙' (SGA 거르고 케빈낙스 픽)
랜들, 배럿 개그듀오 시절

이후 브런슨 영입 까지..

nba 본 이래 응원팀이 우승한게 처음이라 상당히 어색한 기분인데
마이크 브린이 이건 꿈이 아니라고 했지만
아직도 꿈같아요.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닉스는 플레이오프 탈락팀이고 드래프트에서 1픽좀 달라고 기도하고 있는건 아니겠죠.

도대체 내가 왜 그때 닉스팬 하겠다고 그 지랄을 떨었을까 20년 넘게 생각했었는데
바로 오늘을 위해 그랬나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떤이의 꿈 | 작성시간 26.06.15 저희 덴버팬분들 다 같은 마음이었죠ㅎㅎㅎ지금도 기적같아요.

    뉴욕팬분들도 저희와 같은 마음이실거라 믿어요. 그래서 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좋은 주말이었어요
  • 작성자슈팅라이크노아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립니다. 존버는 결국 승리한다!!
  • 작성자어린아이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 저도 2011년 댈러스 우승때 비슷한 기분이었는데 인고의 시간이 더 기셨네요. 우리 런슨이 많이 아껴주시기 바랍니다 ㅠㅠ
  • 작성자라이노라이노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스티브네시? | 작성시간 26.06.15 오랜 기간 뉴욕팬~~보답받으셨네요~~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