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 우승하고 나서 패트릭 유잉 사진 한 장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14|조회수9,971 목록 댓글 7

뭔가 진이 빠져보이지만 활짝 웃고 있네요 ㅎㅎ


https://x.com/i/status/20660406711698473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우성 | 작성시간 26.06.14 뭔가 짠하네요 저는
  • 작성자현운데요 | 작성시간 26.06.15 아작난 무릎으로도 한시대를 풍미한..
  • 작성자matthew | 작성시간 26.06.15 뉴욕 닉스의 낭만 농구이자 코트위에 전사였던 그가 만든 닉스가 있어서 그들의 농구를 좋아하게 됐었네요.
  • 작성자PatrickEwing | 작성시간 26.06.15 얼마나 행복할까요...팔은 여전히 기네요
  • 작성자마켓콜리 | 작성시간 26.06.16 내 최애 센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