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우승하고 나서 패트릭 유잉 사진 한 장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14|조회수9,97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진이 빠져보이지만 활짝 웃고 있네요 ㅎㅎhttps://x.com/i/status/2066040671169847303X의 Ian O'Connor님(@Ian_OConnor)Patrick Ewing, a very happy member of the New York Knicks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우성 | 작성시간 26.06.14 뭔가 짠하네요 저는 작성자현운데요 | 작성시간 26.06.15 아작난 무릎으로도 한시대를 풍미한.. 작성자matthew | 작성시간 26.06.15 뉴욕 닉스의 낭만 농구이자 코트위에 전사였던 그가 만든 닉스가 있어서 그들의 농구를 좋아하게 됐었네요. 작성자PatrickEwing | 작성시간 26.06.15 얼마나 행복할까요...팔은 여전히 기네요 작성자마켓콜리 | 작성시간 26.06.16 내 최애 센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