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클러치는 당하는 입장에선 정말 아찔하죠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heed 작성시간26.06.15 시리즈 시작전 뉴욕의 상성이 샌안으로부터 좋다라고 말씀하셨던부분이 인상깊었는데 예상이 적중하셨네요 ㅎㅎ뉴욕의 그것은 어린선수단, 초짜 감독이 이겨내기가 어려웠다고 봐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뉴욕 경기 보시는 분들은 어느 정도 예상하셨을 거예요ㅎ그리고 제가 짚었던 점은 별로 안 맞고 다른 요소들이 작용했더라고요.소 뒷걸음질치다 쥐 잡은 거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15 4쿼터 클러치 1:1 아이솔하는 가드가..이렇게 위협적인 선수가 있었을까.. 싶네요코비도 솔직히 이정도는 아니었던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5 작년이었으면 티보도가 다 굴리다가 누구 부상 누구 부상 이러면서 나가 떨어졌을텐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덕구맨 작성시간26.06.15 22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plendorCuz 작성시간26.06.15 33333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번만좋아해요 작성시간26.06.15 클러치상황에서 항상 달고쏘는데 다넣어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5 DOPY 웸비를 클러치상황에서 헌팅하는걸 보고 미친거라 생각했는데생각보다 더 미친놈이었음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5 진짜 클블이 먹은 욕이 억울할거 같아요 클블이 못한게 아니었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