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뉴욕 클러치는 당하는 입장에선 정말 아찔하죠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heed 작성시간26.06.15 시리즈 시작전 뉴욕의 상성이 샌안으로부터 좋다라고 말씀하셨던부분이 인상깊었는데 예상이 적중하셨네요 ㅎㅎ
    뉴욕의 그것은 어린선수단, 초짜 감독이 이겨내기가 어려웠다고 봐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뉴욕 경기 보시는 분들은 어느 정도 예상하셨을 거예요ㅎ
    그리고 제가 짚었던 점은 별로 안 맞고 다른 요소들이 작용했더라고요.
    소 뒷걸음질치다 쥐 잡은 거죠ㅋ
  •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15 4쿼터 클러치 1:1 아이솔하는 가드가..

    이렇게 위협적인 선수가 있었을까.. 싶네요

    코비도 솔직히 이정도는 아니었던거같은데

  •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5 작년이었으면 티보도가 다 굴리다가 누구 부상 누구 부상 이러면서 나가 떨어졌을텐데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덕구맨 작성시간26.06.15 22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SplendorCuz 작성시간26.06.15 33333 ㅎㅎㅎㅎ
  • 작성자 3번만좋아해요 작성시간26.06.15 클러치상황에서 항상 달고쏘는데 다넣어요 ㅋㅋ
  •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5 DOPY 웸비를 클러치상황에서 헌팅하는걸 보고 미친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미친놈이었음ㅎㅎ
  •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5 진짜 클블이 먹은 욕이 억울할거 같아요 클블이 못한게 아니었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