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잘알 엔게 회원님들 이 선수들 포텐 어떻게 보시나요?? 작성자페야스토야코빛|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3번만좋아해요 작성시간26.06.15 제일런 브런슨은 느바에서 통할만한 피지컬이 없습니다. 잔재주나 많지..크블이나 오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edant 작성시간26.06.15 얼굴 반반하니 배우나 하면 되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5 왼쪽 선수는 느바보다 헐리우드가 성공 가능성이 크겠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려 작성시간26.06.15 맨 왼쪽 선수는 저 키로 드래프트나 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무자비 작성시간26.06.15 ㅋㅋnba우승이 무슨 동아리농구인줄 아시나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ㅋ가운데랑 오른쪽은 모르겠는데,맨 왼쪽은 힘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5 느바는 무리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15 왼쪽은 배우 마스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5 셋다 맥아리가 없어 보이는게 g리그만 가도 다행일 관상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사~힐 작성시간26.06.15 ㅎ제일 왼쪽에ㅜ있는 친구는 한국에 유명아이돌 겸 배우와 매우 닮았네여 전도가 유망한 엔터테이너가 되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15 딱 대학레벨까지의 티어같네요. ncaa와 느바랑은 차원이 다르기때문에 느바와서 성공할지 큰 의문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lution 작성시간26.06.15 kbl로 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GAME 작성시간26.06.15 저키로 kbl와도 워니같은선수한테 탈탈털리고 중간에 교체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olution 작성시간26.06.15 I.L.GAME 그렇겠네요..워니가 있었네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Havlicek 작성시간26.06.15 혹시 얘네 친구들 중에 스펠만이라고 있지 않나요? 그 친구가 그나마 KBL에서 좀 통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