쿰보 이적 루머(마크 스테인)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26.06.15 궁금하네요 테이텀이과연 정상적으로 돌아올지, 아니면 그 수많은 아킬레스 파열뒤 폭싹 했던 선수들 쪽으로 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15 이미 시즌말미에 돌아와서 플옵까지 뛰긴했는데, 출전시간 제한을 걸어서 제대로 뛰진 못했습니다. 경기뛰는 폼 보니까 비시즌때 준비잘하면 정상적으로 돌아올거같긴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5 쿰보야, "커리의 들러리가 되고 싶지는 않다"라고 했는데, 보스턴 가면 들러리까진 아니더라도, 보스턴이 너의 팀이 되지도 않을거야...어딜 가도 비슷할텐데, 그럼 그냥 골스 오면 안되겠니? (희망 섞인 농담입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15 돈치치랑 함께 할 생각 없니?? LA 날씨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plendorCuz 작성시간26.06.15 전 LAL 올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돈치치77 작성시간26.06.15 SplendorCuz la는 줄께 너무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15 이게맞다몀 진짜 보스턴 세지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5 오메...이게 뭐시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5 쿰보야 가봐야 넌 테이텀 딱까리 이미지다 그냥 시골에서 원탑찍자 유타로 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5 브라운은 그렇게 해줘도 트레이드 카드로 거론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호필 작성시간26.06.15 보스턴 가는게 젤 나아보이긴합니다, 내년도 춘추전국시대 지만 보스턴이 우승후보 되겟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YUNAzzang 작성시간26.06.15 미네로와 미네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시간26.06.15 쿰보 루머는 이제 좀 끝나주길.... 몇년째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미아니 작성시간26.06.15 솔직히 안끝날수도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뱅쑈 작성시간26.06.16 히트로 오라고 쿰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