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이 멤버로 승수가 너무 아쉽네요

작성자kirt2050|작성시간26.06.15|조회수1,15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eja stojakovic | 작성시간 26.06.15 와 이게 72승 밖에 안된다니 ㅋㅋ 아마레가 범인인가요
  • 작성자SUPER3POINT.PLAY | 작성시간 26.06.15 와 이건 무조건 82승 멤버라고 봤는데 ㄷㄷ
  • 작성자thelight | 작성시간 26.06.15 릅 쿰 마가 코트를 너무 쫍게 쓴다 뭐 이런 과학적인 분석일까요?ㄷㄷ 무패각인데요
  • 작성자Shake & Bake | 작성시간 26.06.15 멤버가 분명히 좋은데 성적이 낮은 경우가 나오더라고요
    제 포지션 안줘서 그런가 합리적인 의심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