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저도 드디어 82승 달성했네요!

작성자SUPER3POINT.PLAY|작성시간26.06.15|조회수560 목록 댓글 1

마지막 SG가 닉반엑셀이라 기대감 전혀 없었는데 무패가 뜨네요 ㅋㅋㅋ

매직-버드-윌트 3대 괴수 효과인듯 합니다 ㅋㅋ



KBL은 첫 시도만에 뽑기운이 좋아서 달성했는데 NBA는 꽤 오래걸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미아니 | 작성시간 26.06.15 예~ ㅊㅋㅊㅋ 뭔 의미인지는 모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