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2승 ㅋㅋ kbl보다 쉬운거 같아요 작성자MambaGigi|작성시간26.06.15|조회수1,16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공바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성공했네요. 재밌습니다ㅎㅎㅎ 이미지 확대 작성자데미아니 | 작성시간 26.06.15 에 ㅊㅋ ㅊㅋ 작성자시래.rubio | 작성시간 26.06.16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시래.rubio | 작성시간 26.06.16 이미지 확대 작성자페니쫑 | 작성시간 26.06.16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