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하고 앤서니 에드워즈를 샤라웃한 칼 앤서니 타운스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늑대의울음소리KG 작성시간26.06.15 칼타쥬도 미네를 참 사랑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15 버틀러가 잘못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6.15 칼타쥬는 갠적으로 미네에 있었으면 이런 퍼포먼스도 못보여줄 뿐더러 우승도 못했을꺼에요 동기부여가 없었거든요 대충해도 맥스계약에 그냥 그거로 만족해보였는데 트레이드 당하고나서 정신차린거죠 결과적으로 칼타쥬한테는 잘된.... ㄷㄷ 우승 축하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5 에드워즈도 가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oot as Ray 작성시간26.06.15 칼타쥬는 정말정말 의외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미아니 작성시간26.06.15 미네 입장에서 보면 칼타쥬C로 볼거 아니면 백업 c 필요했죠근데 칼타쥬는 C라기 보단 PF인데 고베어 살려주려연 스피드 범위가 넓은 랜들이 맞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미아니 작성시간26.06.15 그럼 애초에 고베어 데려오질 말던가..근데 왔으시 효율 늘리려면 SF 다니엘스 대신에 듀런트 오면 도순무 AE KD JR RG 이렇게 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16 180클럽이라니,,아니 센터인데 3점이랑 프리드로우가 ㄷ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벌써 작성시간26.06.16 앤트맨도 미네소타 떠나면 우승할듯 탈미네 징크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