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 26.06.16 부상이랑 재능이 진짜인지 알아야 되는데..디반사보다 의문이 많아서...
-
답댓글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시간 26.06.16 워싱턴은 피터슨의 재능이 리얼이라 하더라도 디반사로 가는게 좋아보입니다. 영-피터슨-AD 보다 영-디반사-AD가 현재도 미래도 더 매력적일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 26.06.16 Cade Cunningham 지금 당장에는 그리 보일지 모르겠지만 영도 ad도 결국 조만간 떠나보낼 선수들인데다 우리팀이 근래 다져온 포워드 라인보다 가드라인이 너무 답이 없습니다 캐링턴도 트레존슨도 결국 약점들을 발전하지 못하면 결국 다른 대안을 찾아야 선수들이라..피터슨이 저 선수들보다 더 좋은 선수고 재능과 몸상태가 좋다면 저는 기회다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시간 26.06.16 the rod-no.1 말씀대로 영과 AD는 팀과 오래할 선수는 아니죠. 다만 전 피터슨의 부상이력과 그의 워크에식에 대해 의구심을 품는 1인이라 결국엔 디반사의 1픽이 더 좋을 것 같단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converge 작성시간 26.06.18 Cade Cunningham 드래프트는 fit 보다는 talent 라는게 많은 역사가 보여준 교훈이 아닐까 .. 생각합니다. 특히 상위 픽 일수록 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