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이거 엄청어렵네요;;

작성자현운데요|작성시간26.06.16|조회수1,155 목록 댓글 5



저는 70승도 못채워봤는데, 꿀팁있나요 ..

원하는 팀 era 나오는게 쉽지않네요

이멤버로 69승이 최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ne And Only | 작성시간 26.06.16 버럭신. 오스카 로벗슨. 조던. 매직. 르브론. 루카. 쿰보. 카림. 체임벌린. 요키치 스탯이 튀는 선수들을 뽑아야하구요. SG나 PF에 좋은 선수를 먼저 채워 넣는쪽이 느낌적으로 유리합니다.
  • 작성자웰시하루 | 작성시간 26.06.16 대괴수 한명은필수더라구요
  • 작성자kirt2050 | 작성시간 26.06.16 월트는 무조건 둥어가야되요
  • 작성자진달래꽃 | 작성시간 26.06.16 채임벌린 80승 필수요
  • 작성자이백세키드 | 작성시간 26.06.16 팀교체, 에라교체 한번씩 가능한거 아시죠?
    예를들어 00년대 시카고라면 에라 교체 한번 시도해볼만하고
    몇몇팀은 팀교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