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아니 브런슨 플레이를 왜 못막는거예요?

작성자세펠|작성시간26.06.16|조회수1,688 목록 댓글 20

 

스피드도 느려

 

키도 작아

 

힘도 안쌔보임

 

그런데 왜 다들 못 막았던 건지 신기하긴 하네요ㅋㅋ

 

더 웃긴건 클러치땐 더 쌔짐 ㅋㅋㅋㅋㅋㅋㅋ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16 힘은 있어보여요 약간 변강쇠처럼 생겨서
  • 작성자스파이크 | 작성시간 26.06.16 돌파랑 풋워크 보면 하체힘이 엄청 좋아보이더군요- + 테크닉이 CP이후 최고인거 같아요
  • 작성자비요뜨 | 작성시간 26.06.16 손끝 감각이 좋은듯??? 슛이 잘 들어가요 ㅋㅋ
  • 작성자ThumbsRussup~! | 작성시간 26.06.16 비슷한 이유로 하퍼의 골밑 돌파를 상대 빅맨들이 못막는 이유도 그냥 보면 잘 모르죠
    브런슨도 그렇고 이런 류의 선수들은 타이밍 싸움에서 상대보다 앞서 있습니다
    드리블이나 슛페이크, 범핑 등등을 통해서요
    오랫동안 돈치치 왜 못막냐는 얘기도 나왔었죠
  • 작성자jwAhn | 작성시간 26.06.16 메시 느낌의 하체 밸런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