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소헨 관련 기사 작성자wa_wahssup|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팥들어쑤 작성시간26.06.17 소헨이 웸비 드래프트때 축하해준게 엊그제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7 소핸은 기분 좋을 수 밖에요. 누가 이기든 반지는 확정이었으니까.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7 소헨아... 트래시토크는 좀 아니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7 소헨으로선 뉴욕의 일원으로 당연히 할일을 한거죠경기중 말을 건게 트래쉬토크인지도 확실하지 않고트래쉬토크라 하더라도 그런걸 마음에 두고 경기 끝나고 인사도 안받아주고 가는 놈들이 이상한거임이 기사로는 웸비의 인성논란에 영향이 없을거같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호필 작성시간26.06.17 마지막에 웸비3점 막은게 소핸이엇군요? 새로운 사실 알고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7 경기 중, 경기 후의 상황은 조금 구분했으면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arl the Goat Manigault 작성시간26.06.17 선수들이 Trash talking 하는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스포츠에서 마인드 게임도 당연히 있는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휴~~ 작성시간26.06.17 아마 이러고선 따로 연락 하거나 그러겠죠.어쨌든 경기장에서는 적이 되야 하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니no1 작성시간26.06.17 소헨이 중간중간 웸비를 잘 긁는거 같더라구요. 친한사이였는데 시합중에는 웸비도 거칠게 받아칠수 있지만 시합후에는 푸는게 보기도 좋았을건데, 웸비는 한단계 더 올라서려면 멘탈 단련을 하긴해야할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덩이웸비 작성시간26.06.17 그럴수 있다고 봅니다. 소해니가 프렌차이즈 스타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SHOT 작성시간26.06.17 포포비치의 혜안. 최애캐를 결국 우승시키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TShaq32 작성시간26.06.17 어쩐지 소헨이 도발했을거 같았어요. 어제 올라온글 첫짤만 봐도..정규시즌에서 트래쉬토킹이랑 플레이오프에선 다르죠. 이건 웸비의 인성보단 그냥 승부욕이 겁나 강한걸로 보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시간26.06.17 소핸 정말 좋은 선수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