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 웸비는 내게 너무 가벼워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17|조회수1,758 목록 댓글 26

"나한테는 하체가 너무 가벼워(너무 말랐어)..."
— 샤크, 자신의 전성기 vs 웸반야마에 대해

샤크는 전성기 시절 자신을 막기에 옘반야마가 전혀 상대가 되지 않았을 거라고 말합니다 😤
"아, 제발 좀요. 디저트 이야기나 합시다. 나한테는 하체가 너무 가벼워요(너무 말랐어요). 제발 그만해요. 하지만 저도 수비로 유명한 선수는 아니었으니, 그 친구도 몇 점은 넣었겠죠. 일대일로 저를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없으니, 저한테 그런 질문을 하시면 안 됩니다."
(멜리사 로린을 통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17 그럼 샼은 웸비를 막을 수 있냐가 문제지, 샼의 말 자체는 팩트긴 하죠
  • 작성자슈팅라이크노아 | 작성시간 26.06.17 킹정
  • 작성자구들장2 | 작성시간 26.06.18 샤크의 몸집과 현대의 템포/스페이싱은
    동시에 존재할 수 없는 개념임.

    과거선수들은 기존의 장점 유지하며 현대농구를 적응시키고, 현대선수들은 지금 모습 그대로 비교하는 논리적 모순이 만연.

    웸비가 옛날로 가면 150kg로 찌운채로 풀업 3점던지고 유로스텝 밟아서 샤크 터뜨린다는 논리도 가능함.
  • 작성자뱅쑈 | 작성시간 26.06.18 웸비 죽을거같은데...
  •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18 확실히 샼은 못막아요. 하지만 그 당시 LA 의 코비 등 다른 선수들은 웸비 수비에 영향을 받겠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