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다음 시즌 브런슨의 연봉은 팀 내 3위… 그럼 1, 2위는?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17|조회수4,348 목록 댓글 4

욕하려고 들어왔다가 누군지 보고 고개를 끄덕끄덕….
역대급 위닝샷의 주인공 아누노비와 역대 파이널 마진 넘버원 KAT면 인정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레임비어다 | 작성시간 26.06.17 그 당시 시장에서 아누노비 가치가 높았었고 브런슨도 페이컷했고..ㅎㅎ 무엇보다 본인 선택이니까요
  • 작성자호나섹 장 | 작성시간 26.06.17 너네 둘이 필립파텍이라도 하나씩 선물해라 ㅋㅋㅋ
  • 작성자Make a difference | 작성시간 26.06.17 와 브런슨 혜자다 혜자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동상이라도 세워야 될 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