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은 누가 우승할까요?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과연 리핏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witzki 작성시간26.06.17 보스턴에 쿰보가 온다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imalC8 작성시간26.06.17 미네 !̊̈ 앤트맨이 조금 더 각성했으면 좋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unnies 작성시간26.06.17 전 오클이 다시 할것 같아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6SA 작성시간26.06.17 샌안팬이지만 건강한okc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7 올드낭만 뉴욕이 우승했으니 이제 올드낭만의 베드보이즈가 우승할 차례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17 농구는 디트로이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17 디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듀랑신 작성시간26.06.17 요즘 우승팀 트렌드가 강력한 핸들러 + 수비되는 빅윙인거 같습니다. 이 조건을 충족하면 될듯한데 저는 썬더가 윙 한 명 데려오면 다시 대권 노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7 서부는 여전히 OKC 강세일 것 같고(샌안에 대한 카운터가 가능하냐가 관건)동부는 기존 4강(디트, 뉴욕, 클블, 보스턴)이엎치락덮치락하는 와중에 야니스의 행보에 따라크게 출렁일 듯 합니다.올랜도, 마이애미, 토론토는 25-26 시즌과 엇비슷할 것 같고,주목해야될 팀은 우스갯소리로 사실 상의준우승팀이라는 말을 듣는 애틀,그리고 인디가 강호로 컴백하느냐 여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17 전 오클인데, 쿰보가 어디로 가느냐가 다크호스가 될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켓콜리 작성시간26.06.17 사실상 뉴욕이 리핏은 힘들것 같아요.샌안 멤버들도 이미 파이널 경험치를 맡본 상황이라내년에 다시 붙으면 뉴욕이 이길거란 생각은 들지 않숩미다. 올 해는 뉴욕이 우승 하겠네!! 라는 확신이 있었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