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0-82 가능할까요?

작성자CP.3|작성시간26.06.17|조회수1,055 목록 댓글 3

 

저도 82-0 성공해서 인증 올리려는데 이미 너무 많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그래서 0-82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이건 82-0보다 쉽지 않을까? 했는데 웬걸요...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저 라인업과 스탯으로 어떻게 4승을?ㅋㅋㅋㅋㅋㅋ

 

심심풀이로 한번 해보셔요

생각보다 진짜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17 0승이 가능할지 ㅋ

    어렵네요
  • 작성자Deron Jung | 작성시간 26.06.17 저는 78-4 , 4-78 이 최고네요 ㅠㅠ 우씨...
  • 작성자No.manner | 작성시간 26.06.17 저도 82승 해보고 0승 도전해봤는데 답이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포기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