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린 피터슨이 유타에서 뛰는 걸 꺼리는 이유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17 키욘테조지 인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7 그냥 솔직하게 말해 시골이라 싫다고 ㅋ 너같은 놈을 재즈팬들은 한두놈 본게 아니라서 척하면 척이다 근데 그러다가 에인지한테 찍히면 에이스 베일리 꼴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18 다 안다...나같아도 유타에서 뛰긴 싫지...그래도 프로면 자기 실력 증명하며 기회를 노려야지,, 개소리 해봐야 팬들 기분만 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anksReggie 작성시간26.06.18 에이스 베일리 못봤냐!!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8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미아니 작성시간26.06.18 이미 워싱턴 확정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