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덩이웸비 작성시간 26.06.19 골스 응원하고 싶은데.. 그러지마 ㅠ
-
작성자love maker 작성시간 26.06.19 오 나쁘지 않은데? 정규시즌엔 어차피 누워있을테니 플레이오프에서 잘만 쓰면?
-
작성자Atary6 작성시간 26.06.19 버틀러보다 더 잘어울리긴함
-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19 골스 라인업이 어찌 되려나
-
답댓글 작성자greg_iverson 작성시간 26.06.19 포젬-커리-지미-카와이-그린으로 돌리지 않을까요? 근데 문제는 82경기를 돌릴수 있는 라인업이 아니란게..돌아가면서 누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