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어떤이의 꿈
|
작성시간
26.06.19
일하자 덴버~
-
작성자ASSA
|
작성시간
26.06.19
세르비아 팀에서 보그단은 머레이 이상이던데 과연
-
작성자RK11
|
작성시간
26.06.19
보그단은 진짜 유럽농구의 정석같은 느낌 ㅋㅋ
-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20
되게 잘 어울리네요 ㅎㅎ 일해라 덴버! 몇년 안남았다...
-
작성자BLUE DENVER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선수인건 맞지만 아델만의 막장 운영에서 과연 활약할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