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다음시즌 관건은 모란트 쿰보 듀런트 겠네요.

작성자데미아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871 목록 댓글 2

이 3명이 당장 어느팀을 우승 시키기는 어렵겠지만, 다크호스는 만들 수 있는 선수들입니다. 

그러나 오클 뉴옥 샌안 같이 5명이 팀에 녹아든 팀이 우승을 하겠죠. 

만약, 듀런트나 쿰보가 샌안 가면 뉴욕 다시 붙어볼만 할 팀 되겠죠. 

모란트가 히트나 뉴올가면 확실이 재밌는 팀 될것 같습니다. 

같은전력이면 결국 지난시즌과 비슷 할테니 이런 슈퍼스타 이동이 다음 시즌 재미를 선사 할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arl the Goat Manigault | 작성시간 26.06.20 모란트는 이제 커리어 끝자락 같음.. 그런 태도와 인성으로 대형계약도 힘들거 같고..
  • 작성자BLUE DENVER | 작성시간 26.06.20 말씀하신대로 트레이드가 핫뉴스가 되겠지만 우승과는 거리가 멀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