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퍼레이드에서 기념품 챙기는 뉴욕 시민 작성자오마이줄리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20 이번에 뉴욕 시민들에게 많이 실망했음다음 시즌 닉스 응원 안 함(언제는 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20 무슨 내용인가 5번째에 이해했어요...정말 대단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 바본가 작성시간26.06.20 무슨 내용인가 했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70의파포 작성시간26.06.20 집단광기네요...너무들 하네요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20 진짜 미국은 몇몇 극소수들에의해 굴러간다는게 맞는게.. 수준들이 생각보다 미개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20 세상은 넓고 병..아니 별의 별 일이 많다의 가장 좋은 예가 뉴욕시 아닐까 싶네요 ㅋㅋ 진짜 뭐 이런저런 사람들 엄청 많응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20 <다이하드 3>에서 브루스 윌리스랑 사무엘 잭슨이 '폭탄이다' 하면서 엎드리는데 아무 일도 없으니까 주변에서 '역시 뉴욕이 이렇지 ㅇㅇ' 이런 뉘앙스의 대사 나왔던 씬이 떠오르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zddtt(nike7100) 작성시간26.06.20 생각보다 미국인은 멍청하다 라는 문구가 떠오르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요뜨 작성시간26.06.20 저걸 가져가네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UTKAST 작성시간26.06.20 미개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야스토야코빛 작성시간26.06.20 와 이건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payton 작성시간26.06.20 쓰레기통 안에 기념품이 있나 했는데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20 ㄷ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