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브런슨 이전 뉴욕의 왕이었던 패트릭 유잉 하이라이트.gif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20|조회수1,805 목록 댓글 27

왜 별명이 킹콩이었는지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덩크가 진짜 파워풀하네요


https://www.instagram.com/reel/DZlYwa_iUnO/?igsh=bXVjdGJkY3M0b3d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지니 | 작성시간 26.06.21 정확히 무릎 상태가 어땠을까요?? 우승 반지 하나 있어야했는데 ㅠㅠ
  • 작성자현운데요 | 작성시간 26.06.22 new 얼굴때매 오해가 많지만 매우 부드러운 슛터치를
  • 작성자푸른소나무 | 작성시간 01:43 new 킹콩은 외모땜에 아니었니요? ㅋㅋ
  • 작성자PatrickEwing | 작성시간 10:06 new 그래도 저에게 뉴욕의왕은 유잉입니다ㅎㅎ
  • 작성자마켓콜리 | 작성시간 1시간 12분 전 new 건강한 유잉은 하킴도 부럽지 않았지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