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ZvFbT8Tkt4/?igsh=MWI3bWE2aDdjcGt1Yg==
쿰보는 여기까지가 될 것 같고...
요키치는 아마도 종신일거고...
테이텀도 종신 가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흑비 작성시간 26.06.21 쿤보가 오래뛰었네요 이러면 더더욱 제값에 트레이드가 안될듯 ㅎㅎ
-
작성자농구좋아ㅎ 작성시간 26.06.21 그린은 너무 오래 데리고 있어요. 얘를 보내야 리빌딩이 가능할 거 같아요
-
작성자정우성 작성시간 26.06.21 쿰포가 고졸?이죠
엄청 됐네요 ㄷㄷ -
작성자Golden State 작성시간 26.06.21 몇년전까지만 해도 프랜차이저 없는 시대라는 얘기 많았는데
2020년대부터 다시 많아졌네
-
작성자converge 작성시간 26.06.22 쿰보가 벌써 13시즌째라구요??
아이고야 세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