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샴즈 계정입니다(워커 케슬러 트레이드)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heSHOT 작성시간26.06.21 하치무라는 fa가 될텐데 사인앤트레이드인가 보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죄송합니다 진짜 샴즈가 아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King James 작성시간26.06.21 1라픽 두장?? 가치 평가가 말도 안되는 수준인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죄송합니다 진짜 샴즈가 아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icwin 작성시간26.06.21 하치무라가 삼점은 확실하게 넣는 괞찮은 선수인데 캐슬러에 2장은 손해 아닌가요. 1장이면 잘한 트레이드 같은데 2장은좀 아싑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죄송합니다 진짜 샴즈가 아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21 케슬러 연 40밀 얘기도 그렇고 생각보다 가치가 너무 높은데요 그정도 아닌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죄송합니다 진짜 샴즈가 아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21 너무 퍼준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죄송합니다 진짜 샴즈가 아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인배 작성시간26.06.21 계정 맞나요 이상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죄송합니다 진짜 샴즈가 아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욱스★ 작성시간26.06.21 두장이면 작년에나 데려오지..뭐하니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죄송합니다 진짜 샴즈가 아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욱스★ 작성시간26.06.21 TD21 아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rcusJ 작성시간26.06.21 계정 사칭인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헉 그런것 같네요스펠링이 미묘하게 다르네요 죄송합니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21 다행이네요 레이커스가 드디어 맛탱이가 간줄알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