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콜린 길레스피, 피닉스 선즈와 4년 4800만달러 계약(샴즈)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21|조회수7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꽃내쉬 | 작성시간 26.06.21 괜찮은 계약같네요.부커가 루비오,폴 등 안정적인 리딩을 할수 있는 선수가 있을때 2번으로써 확실히 더 좋은 경기력을 보였던걸 생각하면 길레스피도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작성자데미아니 | 작성시간 26.06.21 주전으로 쓰긴 좀 그런데..모란트 안데려오나.. 작성자만년로터리픽 | 작성시간 26.06.21 빌라노바 잘나간다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