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미아니 작성시간 26.06.21 오클이 미치지 않고서야..
3D 슈가가 얼마나 귀한데.. 팀옵션하겠죠 -
답댓글 작성자듀랑신 작성시간 26.06.21 3점이 그렇게 좋은 느낌은 아니라서....
근데 팀에 허슬러 유형 스마트가 있는데 돌트까지 굳이 필요할까 싶네요 -
작성자converge 작성시간 26.06.21 더티 플레이어는 필요없다
-
작성자V5 Kobe 작성시간 26.06.22 new
오지마 ㅠㅠ
-
작성자8KobeForever24 작성시간 26.06.22 new
이건 코비 있던 시절 메타 월드피스나 맷 반즈가 오는거랑은 좀 다른 느낌이네요..
오지마라 너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