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보 마이애미행이 부각되면서
3자 틀드로 히로 디트행도 자주 언급되고 있네요.
스페이싱+핸들러 가능하면서 샷크리에이팅도 돼서 디트가 찾던 2옵션 같더라구요.
그럼 히로 단점은 뭔가요?
히로 수비가 약하다는데 지난 시즌은 던컨 로빈슨으로도 버텼는데 히로는 던로보다 더 한가요?
다음검색
쿤보 마이애미행이 부각되면서
3자 틀드로 히로 디트행도 자주 언급되고 있네요.
스페이싱+핸들러 가능하면서 샷크리에이팅도 돼서 디트가 찾던 2옵션 같더라구요.
그럼 히로 단점은 뭔가요?
히로 수비가 약하다는데 지난 시즌은 던컨 로빈슨으로도 버텼는데 히로는 던로보다 더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