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란트 “골스가 언더독 팀이라고 느껴서 갔다“ 작성자Fat Mamba|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조더니 작성시간26.06.22 new 그린이 이거 보면 미치고 펄쩍 뛰것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26.06.22 new 차라리 디시전 쇼를 해라.. 그건 솔직하기라도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의 3점슈터 작성시간26.06.22 new 한 달 뒤 미래의 메시지겠죠~ 다시 골스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ker 작성시간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22 new 너없이 최다승에 우승한팀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6.22 new 50년대부터 꾸준히 강자인 프차가??그나마 랄, 보스턴 정도 되려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22 new 대다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22 new 프랜차이즈 전체로 봤을 때 언더독이면 우승 경력 없는 팀을 골라서 갔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lden State 작성시간26.06.22 new 르브론 "난 슈퍼팀에서 뛰어본적이 없다" 생각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팅라이크노아 작성시간26.06.22 new 듀중계정 듀중유니버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라코봐24 작성시간26.06.22 new 듀란트팬이지만 욕먹으려고 일부러저러는거같네요 ㅋㅋㅋㅋ 뭔가 근질근질했나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년로터리픽 작성시간26.06.22 new 너 잘하는거 인정하는데 입터는건 좀 짜친다 듀랭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00:18 new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 Sir 빈스 커리 JA HAWK M 작성시간03:54 new 골스 입장에선 리그의 개입, 커리에 대한 판정 이슈 있어도 우승 막을수 없는 체제 구축을 위해 듀란트 영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05:42 new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