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point 포워드 작성시간26.06.23 new
4대 센터랑 드와잇 하워드 비교가 안나오니 이제는 수비만 놓고 보는 고베어네요 하워드는 나이 먹는 오닐, 야오밍도 잘 못막았는데 수비력이 하워드가 위인가요? 아니면 고베어가 위인가요? 물론 덩치빨은 고베어가 더 위니까 오닐 막기 더 낫겠다싶을 수도 있는데...오닐이 덩치로만 지배한게 아니라 그 키에 탄력, 스피드까지 되서 더 무서웠던거라...고베어는 무톰보보다 더 힘들것 같은데요 4대센터 시절 올려치기라고 해도 뛰는걸 본 사람으로서 저 스스로 설득 잘 안될거 같아요